The Classroom Revolution Driven by Teachers(CRDT)
AI Driven by Teachers(AIDT)
1~2교시(C3+E3)
Intro
교육을 받을 때의 태도가 삶의 태도를 결정한다.
다산 정약용의 ‘마음’
학습목표
내가 경험한 금쪽이 캐릭터 생성 [개별 활동] - 1, 2 작성 (조별나눔)
고마운 분
게임을 통한 하이터치 성찰 연수 흐름에 대한 자료와 아이디어를 제공해 주셔서 대단히 고맙습니다.
조 정하기+역할 설정
자신이 만든 캐릭터 소개
내 수업의 하이터치 성찰 나누기 활동지[중등1]
[1조]
[2조]
[3조]
내 수업의 하이터치 성찰 나누기 활동지[중등2]
[1조]
[2조]
[3조]
금쪽이 하이터치 게임 [개별 활동] - 3 작성 (조별나눔)
게임을 성공적으로 마치기 위해 어떻게 하이터치를 수행했는지를 활동지에 적어주세요.
(대화 내용 캡쳐 또는 복사&붙여 넣기)
성장 전략 나누기 [조별 활동] - 4 작성 (조별나눔)
사회정서 성장교육 영역이 모두 반영될 수 있도록
그리고 핵심역량을 키우도록
수업을 설계한다.
학생의 어떠한 사회정서 성장교육의 영역과 핵심 역량을 키우도록 도울 것인지를 활동지에 적어주세요.
나의 다짐, 느낀 점, 활동 소감 나누기 [조별 활동] - 5 작성 (전체나눔)
Outro
참고 자료
3~4교시(G3)
관련 사진